실습 중 EMR 기록 다들 어떻게 익히세요?

실습 나가니까 EMR 입력이 생각보다 어렵네요… 용어도 많고 기록하는 것도 헷갈리는데

다들 어떻게 익히셨나요? 팁 좀 부탁드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