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끝나자마자 토익 준비 하고 방학 동안 2번 정도 볼 예정인데 어떠케 시작해야할지 막막해여 ㅠㅠ 일단 인강 + 단어는 매일매일 암기 해보려구 하는데 꼭 원하는 점수 받고시퍼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