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부터 실습 나가요

토익이랑 학점은 완성됐고, 자소서는 2곳 써뒀고 취사까지 찍어서 오늘은 정장 맞추려고요. 다음주부터 실습하면서는 AI랑 필기 연습해야죠... 다들 파이팅입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