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아무것도 준비가 안 되어 있어서 너무 걱정돼요..

이제 이론시작이라 시험준비도 해야하는데 자소서,토익 진짜 준비가 된게 없어서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감이 안와요.. 4학년분들 다들 취업 준비 많이 하셨나요?ㅠㅠ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