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이 왜 '사망년'이라고 하는지 이해가 되요 ㅠ

3학년 되기전에 많은 선배들의 말을 듣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시작했지만..... 생각한거 그 이상이에요 ㅠㅠ 실습이랑 이론 같이 하면서 시험 준비도 하고 실습주에는 거의 잠도 못자고 실습나가요ㅠㅠ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