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자소서, 기말 준비가 겹쳐서 멘붕이네요

지금 기말고사가 다음주이고, 토익이랑 자소서도 마무리 안 됐는데 공고가 하나둘씩 나오니 힘드네요...마음 굳게 잡으려고 글 써봅니다. 다들 파이팅!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