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졸업자 무경력 취준 같이 해요!!

기졸업자로 취준하시는 선생님들 계신가요? 전 25졸이고 진짜 말그대로 무경력입니다...... 다들 올해는 꼭 같이 취업 성공해서 멋진 간호사 되어요! 파이팅 파이팅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