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에 학생선생님들은 뭐하시나요??

이제 슬슬 취업 공고가 올라오고있는데

다들 어느병원 자소서로 시작하시나요?

취업이 코앞으로 다가온게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