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공고나면 일단 지원하시나용

서서히 공고가 올라오고 있는데 생각하던 곳 아니라도 일단 지원하시는지 궁금해요.. 취업시즌되니까 어디든 지원해볼까 하다가도 자소서, 면접 등 다 준비가 덜되어서 더 막막하고 무섭네요ㅠㅠ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