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취업이 잘 된다고는 하지만 역시

좋은 병원 가려면 힘든 건 그래도 어쩔 수가 없네여.... 좋은 병원 가고 싶은데ㅜ 1학년 때 너무 놀아서...ㅎ 그래도 되는데까지는 열심히 해봐야죠... ㅠㅠ 계속 불안해 하기보다 뭐라도 해야...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