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4학년인게 실감이 나네요

병원 공고도 나기 시작하면서 여러모로 이제 불안해지기도 하고 잘 해낼 수 있을까 걱정도 생기네요.

이제 정말 4학년이 실감나는 것 같아요.

학업이랑 취준 등 병행하는 게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봐야죠!! 

 

요즘 멘탈도 흔들리고 불안하기도 한데... 다들 이 시기 어떻게 잘 이겨내시는지 궁금해요.

저도 마음 단단히 먹고 힘내봐야겠어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