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국시준비라니

요즘들어 수업할때도 교수님이 국시에 나온 내용들 언급 많이 하시고 날짜도 점점 다가오니 괜히 긴장되기도 하는데 

학교에서 여름방학에 국시특강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알바가 있어서 참여 못 할 것 같은데 괜히 불안한거 있죠

특강 안듣는다고 떨어지는 건 아니라지만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되겠죠..?? 고민입니다ㅜ

0
0
댓글2
  • 익명1
    교수님들이 수업 중에 국시 이야기 자주 하시기 시작하면 진짜 “이제 진짜 가까워졌구나…” 싶어서 괜히 긴장되는 것 같아요ㅠㅠ 아직 시간 남은 것 같다가도 날짜 보면 갑자기 현실감 확 오더라고요
    그리고 학교에서 하는 국시특강 이야기 나오면, 참여 못 하는 상황일 때 더 불안해지는 마음도 정말 공감됩니다. “나만 뒤처지는 거 아닐까?” 싶은 생각 들기 쉽잖아요ㅠㅠ
  • 익명2
    아직 많이 남은거 같으면서도 국시 준비할 시간이 없으니 설마 떨어질까봐 불안한거 같아요 ㅠㅠ 국시특강 같은거 참여 못 하면 불안하죠 그치만 국시특강을 못 들어서 떨어졌어 하는 사람은 못 봤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