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요즘들어 수업할때도 교수님이 국시에 나온 내용들 언급 많이 하시고 날짜도 점점 다가오니 괜히 긴장되기도 하는데
학교에서 여름방학에 국시특강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알바가 있어서 참여 못 할 것 같은데 괜히 불안한거 있죠
특강 안듣는다고 떨어지는 건 아니라지만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되겠죠..?? 고민입니다ㅜ
0
0
댓글2
요즘들어 수업할때도 교수님이 국시에 나온 내용들 언급 많이 하시고 날짜도 점점 다가오니 괜히 긴장되기도 하는데
학교에서 여름방학에 국시특강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알바가 있어서 참여 못 할 것 같은데 괜히 불안한거 있죠
특강 안듣는다고 떨어지는 건 아니라지만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되겠죠..?? 고민입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