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하는 사람에 따라 분위기가 정말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서로 챙겨주면 훨씬 수월한데 반대면 부담도 커지고요. 이번에는 운이 좋은 것 같네요.
익명5맞아요 ㅎㅎ 같은 일을 해도 누구랑 함께하느냐에 따라 체감 난이도가 완전히 달라지는 것 같아요. 서로 알려주고 챙겨주면서 하면 힘든 일정도 훨씬 수월하게 지나가는데, 분위기가 안 맞으면 괜히 눈치 보게 되고 부담도 커지더라고요ㅠㅠ
익명4정말 공감합니다🥹 실습은 병동 환경도 중요하지만 같이 실습하는 조원들의 영향도 생각보다 큰 것 같아요. 서로 모르는 부분 알려주고, 과제나 컨퍼런스 준비할 때 자료도 공유하고, 힘들 때 같이 이야기할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부담이 많이 줄어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