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인데 주변에서 자꾸 뭐 할 거냐고 물어보니까 아무것도 안 하면 뒤처지는 것 같은 불안함이 생겨요. 근데 솔직히 학기 동안 너무 달렸어서 좀 쉬고 싶기도 하거든요. 1학년 방학에 그냥 쉬면 진짜 문제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