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2학년 여름방학인데 뭘 해야 할지 우선순위가 계속 헷갈려요. 토익이 중요한 건 알겠는데 봉사도 채워야 하고 자격증도 욕심나고 그냥 쉬고 싶기도 하고. 3학년 가서 후회하지 않으려면 이번 방학에 뭘 꼭 해둬야 하는지 선배들 조언 부탁드려요.
0
0
댓글1
2학년 여름방학인데 뭘 해야 할지 우선순위가 계속 헷갈려요. 토익이 중요한 건 알겠는데 봉사도 채워야 하고 자격증도 욕심나고 그냥 쉬고 싶기도 하고. 3학년 가서 후회하지 않으려면 이번 방학에 뭘 꼭 해둬야 하는지 선배들 조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