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계획

1학년인데 뭔가 알차게 보내야 한다는 압박이 있는데 막상 계획 세우려면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1학년 여름방학때 하면 좋은 계획 있을까요?

0
0
댓글4
  • 익명4
    개인적으로 1학년 여름방학에 추천하는 우선순위는 토익 기초 + 봉사활동 + 충분한 휴식이에요.
    
    토익은 점수를 당장 만들겠다는 생각보다는 영어 공부 습관을 만드는 정도로 시작해보세요. 나중에 2~3학년이 되면 토익이 중요해지는데, 1학년 때 기초를 다져두면 훨씬 수월합니다.
  • 익명3
    지금 생각하는 건 토익 기초 공부, 봉사활동, BLS 같은 자격증, 그냥 푹 쉬기 정도인데 사실 1-1 이 제일 맘 놓고 놀기 좋고 이때 아니면 잘 놀지도 못해서 지금은 봉사 말고는 여행 다니시며 좋겠어여 ㅠ
  • 익명2
    저도 봉사 추천이요
  • 익명1
    알바나 봉사활동 하시는게 어떠신지...1학년 때 충분히 놀아둬야 하니 이 정도만 해도 알차게 방학을 보내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