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끝난 사람 부럽다

친구는 어제로 시험 다 끝났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두 개 남았어요. 그 얘기 듣고 나니까 갑자기 더 지치는 느낌ㅋㅋ 그래도 곧 끝나니까 조금만 더 버텨보려고요. 시험 다 끝나신 분들 보면 진심으로 부러워요.

0
0
댓글6
  • 익명5
    맞아요 그냥 저까지 시험 끝난 기분 들고 진짜 그렇더라고요... 마음 다잡기가 쉽지 않죠 ㅠ
  • 익명4
    전 이제 딱 한개 남았어요 ㅜㅜ 그치만 후련하지는 않네요..
  • 익명3
    시험 과목이 얼마 안 남을 수록 마음이 붕 뜨는 것 같아요..ㅎㅎ 더 공부가 하기 싫어지고..ㅎㅎ
  • 익명2
    나는 아직 시험이 남았는데 친구들이 하나둘씩 "나 끝났다!" 하는 순간부터 갑자기 더 힘들어지더라고요ㅠㅠ
    원래는 괜찮았는데 시험 끝난 친구들이 놀러 가거나 늦잠 잤다는 이야기 들으면 괜히 부럽고, 공부하기 싫은 마음이 더 커지는 것 같습니다ㅋㅋ
  • 예예지
    저는 시험은 끝났는데 바로 토익 공부 시작해서 아직 종강한 기분이 안 나네요 다들 여행 가고 푹 쉰다는데 저는 LC 듣고 RC 풀고 있습니다...
  • 익명1
    진짜 최고 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