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는 어제로 시험 다 끝났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두 개 남았어요. 그 얘기 듣고 나니까 갑자기 더 지치는 느낌ㅋㅋ 그래도 곧 끝나니까 조금만 더 버텨보려고요. 시험 다 끝나신 분들 보면 진심으로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