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간호학 기말고사 범위가 심혈관계부터 내분비계까지라 책 두께만 베개 수준이에요

중간고사 때 조져놔서 기말에 무조건 올인해야 하는데 교수님이 피피티 구석에서 문제 내시는 스타일이라 

밑줄만 백만 개 치는 중입니다 하핫

0
0
댓글4
  • 익명4
    와우 하필 파트도 양 많고 어려운 파트네요… 내분비도 양 많고 심혈관계도 양 많고 특히 심혈관계는 약물까지 많아서 부담스러운거ㅠ인정입니다 ㅠㅠ 화이팅이에요🍀🍀
  • 익명3
    특히 중간 때 한번 크게 흔들리면 기말에 더 압박감 심해지는 것도 너무 공감됩니다. “이번엔 진짜 올려야 한다” 생각 들수록 더 불안하고요ㅠㅠ
  • 익명2
    저도 중간고사 아쉬우면 기말에 만회해야겠다는 생각에 전부 중요해 보이더라고요😂 근데 막상 시험 끝나고 보면 밑줄 친 부분이 거의 한 페이지 전체인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 기말은 꼭 원하는 점수 나왔으면 좋겠네요
  • 익명1
    성인은 범위도 넓고 내용이 연결돼 있어서 공부하기 더 힘든 것 같아요... 저도 양이 많아서 막막하지만 기말까지 조금만 더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