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때 조져놔서 기말에 무조건 올인해야 하는데 교수님이 피피티 구석에서 문제 내시는 스타일이라 밑줄만 백만 개 치는 중입니다 하핫
익명2저도 중간고사 아쉬우면 기말에 만회해야겠다는 생각에 전부 중요해 보이더라고요😂 근데 막상 시험 끝나고 보면 밑줄 친 부분이 거의 한 페이지 전체인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 기말은 꼭 원하는 점수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