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예전에는 과제 이야기 많았는데
요즘은 자소서, 면접 이야기만 올라오네요ㅋㅋ
다들 취업 준비하느라 바쁜가 봅니다
괜히 저도 마음이 급해지네요

0
0
댓글3
  • 익명3
    취업 준비하는 선배님들 글 보다 보면 아직 저랑은 먼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괜히 저도 마음이 급해지더라고요ㅠㅠ 시간이 생각보다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습니다
  • 익명2
    학년 올라갈수록 대화 주제가 점점 바뀌는 것 같아요. 주변에서 취업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저도 같이 조급해지는 것 같습니다ㅠㅠ
  • 익명1
    주변 분위기가 바뀌면 나도 모르게 긴장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너무 비교하지 말고 본인 페이스대로 가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