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필기 방식이 궁금해요

저는 손으로 필기하는 스타일인데 타이핑이 더 잘된다는 의견도 많더라구요 간호학과 특성상 그림이나 도표가 많아서 타이핑이 불편하던데.. 타이핑 속도는 부러워요. 어떻게 해야 익숙해질수 있을까요? 다들 어떤 방식으로 필기하세요?

0
0
댓글5
  • 익명5
    저는 손으로 필기하는 게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그림이나 표시할 부분이 많아서 직접 적으면서 정리하는 게 기억에도 더 잘 남더라고요!
  • 익명4
    저도 손이요! 개발새발로 쓰기땜에 타이핑 속도 따라잡기 가능
  • 익명3
    저는 손으로 해유 책에 관련된 부분애 필기를 하는 스타일이라
  • 익명2
    타이핑 하시는 분들도 많기는 한데, 저는 손필기가 더 익숙해서 그냥 필기로 하는 편입니다
  • 익명1
    저는 아직 손으로 필기하는데 다른 분들은 타이핑 하시기도 하더라구요ㅠㅠ 저는 손필기가 더 편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