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5
저는 손으로 필기하는 스타일인데 타이핑이 더 잘된다는 의견도 많더라구요 간호학과 특성상 그림이나 도표가 많아서 타이핑이 불편하던데.. 타이핑 속도는 부러워요. 어떻게 해야 익숙해질수 있을까요? 다들 어떤 방식으로 필기하세요?
0
0
댓글5
저는 손으로 필기하는 스타일인데 타이핑이 더 잘된다는 의견도 많더라구요 간호학과 특성상 그림이나 도표가 많아서 타이핑이 불편하던데.. 타이핑 속도는 부러워요. 어떻게 해야 익숙해질수 있을까요? 다들 어떤 방식으로 필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