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 기간엔 커피 소비량이 늘어나네요

평소에는 잘 안 마시는데
요즘은 하루 한 잔이 기본입니다ㅋㅋ
그래도 잠 오는 건 어쩔 수 없네요ㅠㅠ
다들 커피 많이 드시나요?

0
0
댓글2
  • 익명2
    시험기간만 되면 카페인에 의존하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건강도 같이 챙기세요!
  • 익명1
    저도 하루에 한 잔은 기본으로 먹는 것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