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공부는 시작보다 유지가 더 어렵네요

처음 며칠은 의욕 넘쳤는데
이제는 꾸준히 하는 게 숙제입니다ㅠㅠ
그래도 흐름 끊기면 더 힘들 것 같아서
오늘도 책상 앞에 앉았습니다

0
0
댓글2
  • 익명2
    의욕은 오래 안 가도 습관은 남는다고 하더라고요. 힘들어도 계속 앉는 게 진짜 대단한 것 같습니다.
  • 익명1
    처음 시작은 어찌저찌 하게 되는데, 계속 이어가는 게 어렵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