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부터 시작인것 같아요

1,2학년까지는 괜찮았는데 3학년부터 실습에 더블강의에 공부 분량도 늘고, 과제도 갑자기 2배 이상늘어나서 너무힘드네요...간호학과 이래서 힘들다고 하는구나 했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