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플 조장 맡았는데 생각보다 할 일이 많네요

자료 취합하고 일정 맞추고
생각보다 챙길 게 많습니다ㅠㅠ
이번에 조장 고생하는 이유 알겠네요
다들 팀플 잘 마무리하시길!

0
0
댓글3
  • 익명3
    조장이 챙겨야 할 부분이 엄청 많은 것 같아요 ㅠㅠ
  • 익명2
    조장 해보면 진짜 보이지 않던 고생들이 보이더라고요ㅠㅠ 고생 많으십니다.
  • 익명1
    마무리 하는게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ㅜㅜ 조원들이 잘 안 따라주면 골치아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