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나가면 생각보다 많이 걷게 되네요

집에 와서 휴대폰 보니까
걸음 수가 꽤 많이 찍혀 있더라고요ㅋㅋ
실습 끝나면 다리가 무거운 이유가 있었네요

0
0
댓글3
  • 익명3
    저도 집에 와서 확인해보면 기본적으로 만 보 이상 걷더라고요
  • 익명2
    실습은 서 있는 시간도 길고 계속 움직여서 생각보다 체력 소모가 큰 것 같아요ㅠㅠ
  • 익명1
    다리가 진짜 남아나질 않을 갓 같아요 오래서있고 많이 걷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