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동기들끼리 응원하게 되네요

다들 힘든 거 아니까

작은 일에도 잘했다고 말하게 됩니다

서로 버티고 있는 게 보여서요

혼자였으면 더 힘들었을 것 같아요

같이 성장하는 느낌이 듭니다

오늘도 동기 덕분에 웃었네요

0
0
댓글3
  • 익명3
    서로 버팀목이 되는게 진짜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ㅎㅎ
  • 익명2
    동기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게 엄청 좋을 것 같아요
  • 익명1
    동기 있는 게 진짜 큰 복인 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