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려고 하기보다 배우려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하셨는데요 괜히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실수할까 봐 긴장만 했던 것 같아요 조금 더 적극적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질문도 많이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