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조교 선생님 말씀에 공감했어요

완벽하려고 하기보다

배우려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하셨는데요

괜히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실수할까 봐 긴장만 했던 것 같아요

조금 더 적극적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질문도 많이 했어요

0
0
댓글3
  • 익명3
    배울 때는 그 자세가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익명2
    실습은 배우러 가는 거라는 말 기억에 남아요!
  • 익명1
    배우려는 자세가 좋으면 실력은 저절로 따라오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