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기간

벌써 시험기간이라니 안믿기는데

채용 공고 뜨는것도 안믿기고...

막상 이렇게 다가오니까 불안해지고 막막하다🥲🥲

0
0
댓글3
  • 익명3
    시험이랑 취준이랑 겹쳐서 더 힘든 것 같아요 ㅠㅠ
  • 익명2
    5월은 시간이 유독 빨랐던 것 같아요ㅠㅠㅠ 조금만 더 힘내세요!! 저희 모두 화이팅 합시다!!!
  • 익명1
    그러게요..자소서도 아직 맘에 안드는데 병원들은 공고를 왜이렇게 빨리 내는지 ㅠㅠ 힘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