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플 끝나고 나면

제출 직전까지 정신없다가도
끝나면 서로 고생했다고 이야기하게 됩니다
과정은 힘들어도 마무리는 좋네요
이번 팀플도 무사히 끝났습니다

0
0
댓글5
  • 익명5
    저희도 항상 수고하셨습니다! 하고 끝내는데 그러면 팀장으로서 아주 뿌듯하더라구요 ㅎㅎ 기분좋은 말인것같아요
  • 익명4
    서로 고생했다는 말하는 팀이면 너무 좋은 팀인 것 같어요.. ㅜㅜ
  • 익명3
    특히 마감 직전에는 수정 계속 들어오고 자료 정리하고 발표 준비까지 겹쳐서 다들 예민해지기 쉬운데, 끝나고 나면 또 괜히 뿌듯하더라고요
  • 익명2
    팀플할 때는 힘들어도 끝나고 나면 같이 고생했다는 생각이 더 크게 남는 것 같아요ㅋㅋ
  • 익명1
    저도 팀플할 때는 힘들어도 제출하고 나서 다 같이 고생했다고 말하면 뿌듯함이 남는 것 같습니다! 끝까지 잘 마무리하신 거 축하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