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좀 찐것 같아요

학기 내내 스트레스받으면서 먹는걸로 풀었더니 진짜 살이 찐것 같아요. 운동할 시간도 없고 먹는거라도 맛있는거 먹어야 버틸것 같고. 거울 보기가 좀 무서워지기 시작했어요ㅋㅋ

0
0
댓글2
  • 익명2
    저도 스트레스 받거나 공부하다가 집중안되면 뭘 먹기 시작했더니 살이 많이 찐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건강을 위해 저희 야식이나 폭식은 줄여봐요ㅠㅠ 카페인 섭취는 어쩔수없지만요
  • 익명1
    어쩔수 없는시기라고 치죠 ㅠㅠㅠ 먹는거라도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다면 좋은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