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달력
알림
스크랩
채팅
기말 준비 시기인데 봉사도 계속 나가야 하는건지 잠깐 쉬어야 하는건지 고민이에요. 봉사 기관에 말씀드리고 잠깐 빠지는게 실례가 되는건 아닌지도 걱정되고.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어쩔수없는 상황이니 이해해주실거예요 말씀드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