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 끝나면 뭐 할거예요?

기말 준비 시작하면서 끝나면 뭐 할지 생각하면 그나마 버틸것 같아서요ㅋㅋ 저는 기말 끝나고 친구들이랑 여행 가고 싶은데 취업 준비도 해야 해서 마냥 쉬지는 못할것 같아요. 방학이 기다려지긴 하는데 마냥 설레지만은 않아요

0
0
댓글2
  • 익명2
    일단 푹 쉬고 싶어요 ㅎㅎ하루만..
  • 익명1
    저도 기말 끝나면 일단 푹 쉬고 싶을 것 같아요ㅋㅋ 방학이라고 완전히 쉬기는 어렵겠지만 잠깐이라도 재충전하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