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 준비 언제부터 시작했어요?

기말 준비해야하는데 실습이랑 자소서까지 있으니까 언제 시간을 내야 할지 모르겠어요. 중간고사 때도 벼락치기로 어떻게 버텼는데 기말은 범위가 더 넓어서 걱정이에요. 지금부터 조금씩 해둬야 하는건 아는데 손이 잘 안 가요

0
0
댓글1
  • 익명1
    저번주부터 시작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