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힘드네요...

공고도 슬슬 뜨는데 준비된 건 하나도 없어서 조급해요ㅠㅠ  실습 돌면서 케이스 쓰고 시험 공부 하느라 정신 없었는데, 정신 차려보니 벌써..?ㅠㅠ 자소서 대충 쓰다 보니 내가 간호사가 될 자격이 있긴 한 건지 힘들어서 한탄만 하는 중이에요ㅠ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