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공부하다 보니 파트별 편차가 너무 커요

LC는 조금씩 오르는 것 같은데
RC는 그대로인 느낌입니다ㅠㅠ
한쪽만 잘 나온다고 되는 것도 아니고요
균형 맞추는 게 생각보다 어렵네요

0
0
댓글1
  • 익명1
    잘 되는 파트만 공부하게 되는데 결국 약한 부분 잡아야 점수 오르더라고요ㅠㅠ 저도 그게 제일 힘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