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분당 서울대 병원과 용인세브란스에 너무너무 가고싶습니다ㅜㅜ 그런데 성적이 3학년때부터 너무 떨어져서ㅜㅜㅜ 블라인드 자소서 작성을 어떻게 하셨는지 선배님들 중에 합격하신 선배님중에 스펙 공유해주실 분 있으실까요ㅠㅡㅜ
0
0
댓글0
제가 이번에 분당 서울대 병원과 용인세브란스에 너무너무 가고싶습니다ㅜㅜ 그런데 성적이 3학년때부터 너무 떨어져서ㅜㅜㅜ 블라인드 자소서 작성을 어떻게 하셨는지 선배님들 중에 합격하신 선배님중에 스펙 공유해주실 분 있으실까요ㅠ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