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은 매일 안 오르고 ㅠㅠㅠ 속상하네요

토익은 안 오르지, 병원은 올라오지... 조급해져만 갑니다 ㅠㅠ

0
0
댓글2
  • 익명2
    지금 계신 모두가 다 조급한것같아요.. 그래도 여유를 갸져봅시당 ㅠㅠㅠ
  • 익명1
    ㅠㅠ토익은 정말 4년 내내 숙제같아요 그래도 남은 시간 동안 열심히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