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이번주 끝이다앙!!

이 글 보는 여러분 이번주도 너무 수고하셨어요 저는 오늘 불합격 통보 받았는데 생각보다 합격/불합격을 떠나서 그런 메일을 기다리고 막상 결과를 받으니 너무 기분이 이상하네욬.. 메일에 불합격이라는 글자 보여도 우리 잘 이겨냅시다!!!

0
0
댓글2
  • 익명2
    힘냅시당
  • 익명1
    그럼에도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