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가 되면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조용한 성격의 간호사도 있다고는 하지만 솔직히 업무에 적응하기까지 힘들 것 같긴 해서요

제가 소극적인 성격인데 병원 가면 많이 힘들겠죠ㅠ

다들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편이신가요?

0
0
댓글1
  • 익명1
    실습 가서 보면 그런 분들도 바빠서 그런 거 신경 쓸 시간이 없으신 것 같았어용 그리고 소극적인 분들이 아예 없는 건 아닌 것 같아서 넘 걱정 안하셔도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