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6월이네요. 시간 참...

벌써 6월이고 미친듯이 병원 공고는 뜨고 잇는데 다시 자소서 작성하기가 힘들어요. 시간 참 빠르다 에고고. 다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1
  • 익명1
    벌써 4학년이 되고,, 취업을 준비한다는 게 참 쉽지가 않네요..ㅠ 럭키777님도 힘내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