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인데

4학년인데도 학교에서 과제다. 쪽지 시험이다. 뭔가를 준비할 틈을 안 주네요...호

물론 이 시점까지 아무것도 준비 안 되어 있는건 제 탓이겠지만 학교 탓이라도 하며 이번 학기를 버티고 여름방학에는 진짜 제대로 준비해 봐야겠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