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도 아직 안했고 토익도 아직 부족하고..

이제 공고가 올라오기시작했는데 여름방학부터 시작을 해도 다 따라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진작할걸 ㅜㅜ

0
0
댓글4
  • 익명3
    저도요 토익 덜만들어서 공고 뜰떄마다 너무 슬퍼요
  • 피스메이커
    저도 아직 안했는데ㅠㅠㅠ 같이 파이팅 해봐요!!!!!
  • 익명1
    저도 엄청 후회중입니다ㅠㅠ 저희 열심히 해봐요..!
  • bora0613
    저도 지금에서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빡세게 해서 꼭 따라 잡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