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쉽지 않네요ㅠ

지금 기말고사 기간인데 공고가 하나둘씩 뜨는 시점에서 준비가 하나도 안되나 보니..  많이 어렵고 불안하네요 다들 어떻게 병행하시는지 정말 대단하세요ㅜ 저도 자소서 작성해보려고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ㅠ

0
0
댓글1
  • 익명1
    그러게요.. 너무 할게 많은데.. 하기는 싫고 같이 힘내봐요 !!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