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3.0 토익900대

900대올리고싶어요 지금 800후반이라 7월시험에서 무조건죽엇다생각하고올리고 어디가능할까요.. 블라인드요 

0
0
댓글12
  • 익명11
    800후반에서 900까지 올리는건 금방 하실거같아요
  • 익명10
    800 후반이시면 조금만 더 하시면 오를거에요ㅠㅠ 화이팅입니다!!!
    
  • 익명9
    저도 비슷한 상황인데 같이 열심히 준비해봐요ㅠㅠ!!
  • 익명8
    점수 진짜 높으시네요 부러워요 ㅠㅠ 토익 잘 받는 비결 있으실까요?
  • 익명7
    와 어떻게 900점까지 올리실 수 있는 계기가 뭐였나요 ㅠㅠ 너무 부러워요 ㅠㅠ
  • 익명6
    와 너무 부러워용ㅠ 토익 점수 안올라서 힘든데 어디든 되죵
  • 익명5
    토익 높으면 어디든 가능성은 있으십니다.. 부럽네요ㅠ
  • 익명4
    토익공부 어떻게 하셨어요? 궁금합니다!!
  • 익명3
    토익 점수 높으신 거 대단해요 ㅜㅜ
  • 익명2
    저도 800점대인데 900이상이 목표입니다..! 같이 화이팅해봐요!!!
  • asdfzxcvawe
    토익이 많이높으시네요.. 부럽습니다 에이쁠 5개 넣는 병원들 노렵ㅎ면 좋을거같아요
  • 익명1
    토익 점수 어떻게 올리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ㅠㅜ 학원 다니 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