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은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방학에라도 토익 준비하려고 하는데 학원을 다녀야할지 집에서 강의 들으면서 혼자 할지 고민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0
0
댓글1
  • 익명1
    저는 노베이스고 혼자 준비하는게 너무 막막해서 학원에 갔어요. 시험장에서나 문제풀이 꿀팁 같은 것들도 알려주시니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토익.. 정말 힘들고 어려운 것 같아요.. 우리 같이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