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저는 노베이스고 혼자 준비하는게 너무 막막해서 학원에 갔어요. 시험장에서나 문제풀이 꿀팁 같은 것들도 알려주시니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토익.. 정말 힘들고 어려운 것 같아요.. 우리 같이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