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학점 저토익 기준이 뭘까요…

저는 레전드 저학점

레전드 저토익인데... 하하하

지금 4학년인데 토익 800 중반대까지는 올려야 할까요? 너무 늦었을까요... 하하하하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