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점수가 너무 걸리네요…

병원 지원자격 점수는 넘겼는데 점수 높은 분들이 너무 많아서 상대적으로 위축되는 느낌입니다ㅠㅠ 학교 성적은 나쁘지 않은데 영어 점수가 너무 안 올라서 힘드네요ㅠ

0
0
댓글1
  • 익명1
    화이팅입니다… 저도 방학 때 좀 더 올리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