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조급해집니다.. 토익, 실습, 학점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주변 동기들은 다들 잘해내는 것 같은데 저만 모자란 것 같다는 생각이 자주 들어 요새 마음이 조급해집니다

0
0
댓글5
  • 익명4
    저두요… 성적은 애매한데 좋은 병원은 가고싶구,,, 성적은 점점 떨어져서 너무 불안해요ㅠ
  • 익명3
    저도요ㅠㅠ 학년 올라갈수록 성적은 떨어지는데, 이래서 취업이 될지 모르겠네요ㅜㅜ
  • 익명2
    저도 그래요. 저는 심지어 만학도인걸요. 할 수 있는 만큼만 최선을 다하면 되겠죠. 힘내세요!
  • 동특
    저도 동감합니다.. 그래도 같이 힘내봐요 어려운 시기
  • 익명1
    저도 마찬가지에요…하지만 힘내보아요. 존버가 승리하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