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는 올라오는데 취업 할 수 있을지 걱정되네요..

학점이 많이 낮아서 취업 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ㅠㅠ...다들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0
0
댓글1
  • 익명1
    저두요...1,2학년때는 막연하게 다갈수잇을거같앗는데 ㅠㅠㅠ...너무 걱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