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간호학실습듣는게 좋을까요?

이론은 안 들었지만 실습은 가능하다해서 고민 중 입니다.. 노인 쪽에 큰 뜻은 없으나 다들 듣기도 하고 고령화시대라 고민돼요ㅠㅠ

0
0
댓글0